레인보우 스튜디오[가족사진] 가족사진 · 리마인드

Family Site

RAINBOW STUDIO

NOTICE 공지사항

FAQ

작성자 레인보우스튜디오 댓글 0건 조회 683회 작성일 23-01-06 18:53
Q : 증명사진 찍고싶은 여자인데 자켓이랑 블라우스 귀걸이 대여되나요??
A : 네 고객님, 저희는 기본 블랙 정장부터 원색 계열까지. 종류별로 자켓 및 블라우스가 항시 준비되어있으며,귀걸이외에 소품도 준비되어있습니다^^


Q :일정을 맞추려고하는데, 여기는 예약제인가요?
A : 레인보우 스튜디오는 100%예약제를 실시하고있습니다^^예약할 시 전체금액의 일부를 예약금으로 받고있습니다. 동일한 시간에 동시예약은 받지않습니다.


Q : 헤어 메이크업은은 여기서 같이 할수있나요?
A : 저희 스튜디오는 메이크업 및 헤어실이 따로 샵처럼 분리가되어있기때문에, 받기도 편하실꺼고, 또 전문적으로 메이크업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생님들이 계시기때문에, 신청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^^


Q : 어머니가 한복을 입고 장수사진을 찍길 원하세요. 혹시 한복도 대여가 가능한가요?
A : 가능합니다^^ 한복은 색상별로 어머님이 곱게 입으실 수 있도록 잘 다려져있습니다. 그외, 한복에 소품이나 쥬얼리를 함께 하여 좀더 화사한 느낌으로 장수사진을 찍어드리고있습니다.


Q : 프로필 의상을 찍기로하고 제 옷을 몇벌 챙겨오라고하셨는데, 어떤걸 가져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.
A : 프로필 의상은 생각하시는 컨셉에 맞춰 2~3벌 정도 준비 해오시면 되며 의상에 맞춰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 하실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더 좋으실거 같아요. 소품과 연출 가능하시며 원하는 컨셉이나 구체적인 사진이 있으시면 참고해서 저희 의상 및 쥬얼리로 연출을 도와드립니다!


Q : 촬영을 하면 기본 몇컷이 나오나요?
A : 촬영컷 수는 60~200컷 이상 정도 이며 좋은 사진 나오실때까지 촬영 진행해드려요.여러 배경에서 찍기때문에 조금씩 +,-가 있답니다!


Q : 촬영당일 스케줄이 어떻게되는지, 또 사진이 나오는 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 궁금합니다
A : 다양 하게 촬영 후에 작가님과 초이스 실에서 가족분들과 함께 사진 보시면서 베스트컷 선택하시게 되면 보정작업 후 액자로 만들어지게 됩니다.
작은 액자나 앨범,usb 등 다양한 추가상품도 준비되 있습니다^^ 또한 사진의 종류에 따라 출력물이 나오는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^^


Q : 갑작스런 문제로 예약을 취소하고 환불받으려해요, 규정이 어떻게되나요?
A : 동시간대에 중복으로받지않고 한가족만 받는 예약시스템으로 주말 / 당일 취소는 예약타임이 비워버리기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함을 양해부탁드려요. 상담과 함께 예약확정 된 후 일주일 안으로 예약취소시 환불 100% 입니다(주말예약제외)
통상적으로 2~3개월전에 주말예약은 마감되므로 토,일요일의30일전 예약은 환불이 어렵습니다.

주말은 가족고객 무조건 많이 받을수있는상황이 아니고 한정적이다보니 모든 고객님들이 탐내는 시간이고 가족사정으로 예약취소는 에약급환급문제문제보다 그시간대가 비워져버려서 더 큰 스튜디오 손실이 따름니다.

그러나 상담 후, 가급적 최선을다해 날짜 조정으로 도와드립니다 ^^


Q : 레인보우 스튜디오는 쉬는날이 언제인가요? 또 영업시간이 알고싶어요
A : 레인보우스튜디오는 오전 9시30분~오후7시00분 까지 정상영업을 하고있으며, 매주 화요일/수요일이 지정된 휴무일입니다^^ (부득이한 이유로 수요일에 촬영을 원할 시, 유선상 전화주시면 최대한 조율하여 맞춰드리고있습니다)


Q : 사진이 마음에 들어, 좀더 추가구매를 하고싶을땐 어떻게 해야하나요?
A : 감사합니다. 적당한 제한적인 추가 구매 가능하십니다^^












*상담문의 : 1588-3245 / 010-8686-28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