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인보우 스튜디오 가족사진 · 리마인드

Family Site

RAINBOW STUDIO

NOTICE 공지사항

FAQ

작성자 레인보우스튜디오 댓글 0건 조회 710회 작성일 23-01-02 16:32
Q : 가족사진액자가 다른 스튜디오와 다른가요?
A : 레인보우스튜디오는 아크릴이 아닌 피그먼트 출력으로 오랜 세월 변색과 갈라짐이 없는 명품 액자인 뮤라세크 정품 액자를 취급하는 스튜디오입니다.


Q : 가족사진 찍으려는데 의상을 준비해주나요?
A : 정장은 고객님이 챙겨 입고오시지만, 캐쥬얼 같은 경우, 저희 스튜디오에 구비된 100여벌이 넘는 캐쥬얼 의상이 사이즈별로 준비되어잇기때문에 준비없이 편히 오시면 됩니다.


Q :가족사진을 찍으려는데, 어머니가 몸무게가 많이나가는편이에요. 혹시, 여성용의 사이즈가 큰 옷도 있나요?
A : 물론입니다^^최대 88~99까지 맞춰드릴 수 잇으며, 캐쥬얼 하의 같은경우, 여성 및 남성용 옷이 뚜렷히 구분되는 옷도 잇지만, 남녀공용 오버 싸이즈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.


Q :일정을 맞추려고하는데, 여기는 예약제인가요?
A :레인보우 스튜디오는 100%예약제를 실시하고있습니다^^
예약할 시 전체금액의 일부를 예약금으로 받고있습니다. 동일한 시간에 동시예약은 받지않습니다.


Q : 저희가 리마인드 가족사진을 예약했는데, 어머니가 파인 드레스는 너무 부담스럽다고 하시네요, 어쩌죠?
A : 고객님~ 저희 레인보우스튜디오에는 백색의 웨딩드레스도 많이 구비가 되어있지만, 어머니들이 입으실법한 이브닝드레스 스타일의 차분한 핑크, 자주색 등의 드레스와, 볼레로등이 준비되어있답니다~^^


Q : 헤어 메이크업은은 여기서 같이 할수있나요?
A :저희 스튜디오는 메이크업 및 헤어실이 따로 샵처럼 분리가되어있기때문에, 받기도 편하실꺼고, 또 전문적으로 메이크업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생님들이 계시기때문에, 신청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^^


Q : 사진이 마음에 들어, 좀더 추가구매를 하고싶을땐 어떻게 해야하나요?
A : 감사합니다. 추가 파일 원하시면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usb나 액자추가상품도 구매 가능하십니다^^


Q : 리마인드 촬영은 시간이 어느정도 소요될까요? 헤어,메이크업을 포함된 소요시간이 궁금해요!
A : 모든 준비시간과 촬영시간은 2시간~2시간이상 소요되며 촬영은 여러배경에서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진행되기 때문에 가족분들이 즐겁게 촬영하 실 수 있으실 거에요.^^


Q : 촬영을 하면 기본 몇컷이 나오나요?
A : 촬영컷 수는 60~200컷 이상 정도 이며 좋은 사진 나오실때까지 촬영 진행해드려요.여러 배경에서 찍기때문에 조금씩 +,-가 있답니다!


Q : 촬영당일 스케줄이 어떻게되는지, 또 사진이 나오는 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 궁금합니다
A : 다양 하게 촬영 후에 작가님과 초이스 실에서 가족분들과 함께 사진 보시면서 베스트컷 선택하시게 되면 보정작업 후 액자로 만들어지게 됩니다.
작은 액자나 앨범,usb 등 다양한 추가상품도 준비되 있습니다^^ 또한 사진의 종류에 따라 출력물이 나오는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^^


Q : 갑작스런 문제로 예약을 취소하고 환불받으려해요, 규정이 어떻게되나요?
A : 동시간대에 중복으로받지않고 한가족만 받는 예약시스템으로 주말 / 당일 취소는 예약타임이 비워버리기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함을 양해부탁드려요. 상담과 함께 예약확정 된 후 일주일 안으로 예약취소시 환불 100% 입니다(주말예약제외)
통상적으로 2~3개월전에 주말예약은 마감되므로 토,일요일의30일전 예약은 환불이 어렵습니다.

주말은 가족고객 무조건 많이 받을수있는상황이 아니고 한정적이다보니 모든 고객님들이 탐내는 시간이고 가족사정으로 예약취소는 에약급환급문제문제보다 그시간대가 비워져버려서 더 큰 스튜디오 손실이 따름니다.

그러나 상담 후, 가급적 최선을다해 날짜 조정으로 도와드립니다 ^^


Q : 레인보우 스튜디오는 쉬는날이 언제인가요? 또 영업시간이 알고싶어요
A : 레인보우스튜디오는 오전 9시30분~오후7시00분 까지 정상영업을 하고있으며, 매주 화요일/수요일이 지정된 휴무일입니다^^ (부득이한 이유로 수요일에 촬영을 원할 시, 유선상 전화주시면 최대한 조율하여 맞춰드리고있습니다)


Q : 액자가 완성되었는지, 사진이 언제쯤 완성되는지 알수가있나요?
A : 고객님~ 레인보우스튜디오는 작업이 완료된 후 컨펌메일로 보낼시, 액자 작업이 완료될 시 항상 전화및 문자를 남겨드리고있습니다^^


Q : 헤어,메이크업을 신청했는데 뭘 준비해가면되나요?
A : 고객님께 몇일전 또는, 하루전 전화를 드려 준비사항에 대해 안내전화를 드리고있습니다^^


Q : 반려견과 함께 사진 찍고싶은데, 가능한가요?
A : 물론입니다^^ 반려견 단독 프로필 또는 함께 진행도 가능하시답니다~~(대신 펫 매너는 지켜주세요^^!)










*상담문의 : 1588-3245 / 010-8686-2800